2019년 추석 달력
한가위 명절이 눈앞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유독 추석 연휴가 짧은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조금 서운하지만, 집안 어른들과 친척들을 보고 고향 갈 마음에 조금 설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일단 휴일이 있다는 것 자체에 감사해야 하는 것이겠지만 황금연휴가 아닌 것은 생각할수록 서운하네요. 2019년 추석 달력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9월 12일, 9월 13일 추석 당일, 9월 14일, 9월 15일 이렇게 총 4일의 휴식만 주어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짧게 느껴진다고 말씀드렸던 것입니다. 추석 대체휴일 있으면 좋았겠지만 없으니 포기를 하고 시골이나 고향을 내려가지 않으시는 경우라면 짧게 해외여행이라던가 가까운 캠핑장을 다녀오거나 도심에 남아서 유유자적한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기도 하고 멀지 않은 곳에서 자연을 즐기는 것도 좋은 생각이 될 것 같습니다.
2019년 추석 달력 보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번엔 연휴 기간이 짧다는 것을 알고 미리 휴가를 이어서 해외여행 계획을 짜고 계신 분들이 주위에 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고향에 가서 어르신을 뵙고 난 뒤에 어디론가 놀러 가기에는 짧다면 매우 짧은 시간이기 때문에 분배를 잘하셔서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되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피곤하실 땐 반드시 졸음쉼터에서 주무시고 가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게 돌아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