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전인화 나이

배우 전인화 나이

옛날분들이면 거의 다 아실 유명한 텔런트이신 배우 전인화 나이 관련한 얘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분명히 한 시대를 풍미한 배우가 맞지만 피부가 방부제를 바른것처럼 압도적인 젊음을 유지하고 있다는 평이 자자한데요.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것이 1985년 KBS 수목드라마 초원에 뜨는 별에서 활동을 시작한것 같은데 지금으로부터 무려 34년전입니다.

저는 여인천하에서 문정왕후 역할로 나온 배우 전인화씨의 미모가 떠오르는데 이때만해도 정말 어마어마할 정도로 어려보여서 연배를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아참 전인화 배우 나이를 듣기전에 배우자는 유동근씨라고 이분도 아주 유명한 배우입니다. 한동안 프로필을 찾아보았는데 딱히 나이라던가 생년월일이 나오지가 않았는데 결국 알아내긴 했습니다.

다른 포털사이트에서 정보를 찾다보니 어느정도 배우 전인화 나이가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1965년 10월 27일생입니다. 2019년을 기준으로 하면 한국나이로 55세의 나이랍니다. 키는 163cm, 몸무게는 47kg로 적혀있는데 말도 안될정도로 동안인것이 분명합니다. 벰파이어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55세가 어떻게 저런 미모를 유지할까요? 이런 고운 미모 덕분에 화장품, 피부 관련 CF를 많이 찍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연기와 관련해서는 대상을 포함하여 최우수연기상, 탤런트상 등등 다양한 수상 내역이 있고 화려한 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짧지만 전인화 나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